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진쓰나미꿈 무섭지만 해몽도 무서울까?

반응형

제가 얼마전에 꿈을 꾸었는데요 지진이나 쓰나미가 같이 일어나느 꿈이여서 정말 미친듯이 도망치고 헤엄을 쳤던 기억이 나네요. 꿈에서 도망갈때에는 왜이렇게 힘들까요?ㅋㅋㅋㅋ 그래서 잠을 깨고 나서도 한참을 힘들었네요. 

저처럼 지진과 쓰나미꿈을 꾸신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실감나게 꾸신분들을 위해서 지진쓰나미꿈 해몽을 해봤습니다.

 

 

천재지변에 관련된 꿈 해몽들은 대부분은 길몽이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안좋은 흉몽들이 있긴하지만 지진쓰나미꿈 들은 대부분 감정에서 나오는 꿈들이거나 혹은 좋은 길몽들을 예지하는 꿈이라고하는데요. 

지진쓰나미꿈 

지진보다 해일이 더 기억에 남는 꿈일 수록 곤경에 처한 경우라고 합니다. 감정의 혼란을 일으키는 해일은 대피하거나 달아나는 꿈이라면 호전이 되는 걸 뜻한다고합니다.

거기에 지진쓰나미꿈말고도 다양하게 자연재해에 관련된게있었어요

지진과 함께 불을 보는건

꿈속의 화재는 당신의 내면욕구상태를 반영하는데요

건물이 타는 모습을 본다면 주변의 변화에

크게 호전되는 징후를 나타낸다고 하네요

지진으로 인해서 집이나 건물이 무너지는 꿈은

집이 무너지는 꿈은 당신의 가족에 위기를 나타내는거고

정신적이나 육체적인 문제를 나타내기도 한다고하네요

홍수가나서 피해서 도망가려는꿈은

본인에게 좋은 기회를 놓칠수있는 꿈이라고해요

그리고 홍수로인해서 주택내지 건물이 무너지는꿈은

집안이나 사업에 장애가 생길수있다고하네요

지진쓰나미꿈처럼 쓰나미가 자신에게 밀어 닥치는건

국가, 사회적인 세력이 영향력을 자신 주위에 자용해서

큰 재물을 모으게 되고 명예를 얻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홍수때문에 흙탕물이 흘러가는걸 보거나

빠져 나오려고 애쓰는꿈은

곤란한일을 겪을수잇다고 하네요

바닷물이 육지에 들어왔다가 빠진 흔적을 보는건

어떤일을 추친해 나가다가 포기하는꿈이래요

지진쓰나미꿈도 나쁜 꿈이라고 보는데

생각보다 자연재해는 대체적으로 흉몽이많네요

해일을 보는꿈은 태몽이라면

권세를 행사하거나 문학으로 혁신적인 일에 종사할 자손을 얻는다고해요

해일이 일어나서 산을 뒤덮는 꿈은

거대한 사업으로 크게 부귀로와 진다는내용이래요

홍수나 바닷물이 집안으로 밀어들어오는건

많은 재물이 생기는 좋은 길몽이라고해요!

역시 지진쓰나미꿈보다 좋은건 이런거군요 ㅋㅋ

지진쓰나미꿈말고도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꿈은

꿈에 등장하는 나무는 당신의 마음과 몸의 상태나

생명력의 상징이라고해요

그래서 나무가 쓰러지는꿈은 질병을 나타내거나 부상을 나타낸다고하네요

지진뉴스나 속보를 보는꿈은

어떤 변화가 주변에 일어나는 꿈이라고 해요

그래서 속보위치가 어디냐에 따라 다르다고하는데요

살고있는곳에서 먼 경우에는 당신과는 상관없는 변화

가까우면 주변에 변화를 나타낸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