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직업꿈 많은만큼 다양한 업종별부터 경찰꿈까지 해몽풀이

반응형

 

 

경찰이되어서 도둑을 잡는 꿈

경찰꿈부터 살펴볼텐데요. 바로 경찰인데 도둑을 잡았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금전운이 따르는 꿈으로 사업을 하고있는 분들은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경찰이 되는 꿈

경찰꿈에서 그냥 경찰이 되는 꿈은 안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힘들어 질수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변호사와 싸우는 꿈

이 직업 꿈은 시간,돈이 나가는 꿈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가 아니게 흘러가면서 손실을 입는 꿈입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손실이 날수있다고합니다.

 

경비원이 되어서 살펴보는 꿈

경찰꿈과 다르게 경비원꿈은 직장을 다니는 분들은 발령 소식이 있고 하는 일과 다른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거나 다른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안좋은꿈이라기보다는 지위가 올라가는 해석으로 다른곳으로 가더라도 지위가 올라가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강도에게 살려달라고 비는 꿈

이 직업꿈에서는 해석이 좋지 않은 꿈으로 안좋은 일 때문에 휘말리면서 힘들어 하는 꿈입니다.

거지를 도와주는 꿈

이 꿈은 내가 베불어주는 만큼 나에게 이득이 생기면서 하는일이 모든게 잘 풀리는 꿈입니다.

 

구걸하는 거지를 도와주는 꿈

이 꿈은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 고민이 해결이 되고 병이 있었다면 건강해진다는 꿈입니다.

도둑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직업꿈에서 도둑꿈이 자주 나오는데요.

이 꿈은 내가 문제를 해결하려던것들이 술술풀리는 꿈으로 건강이 악화 되었다면 나아지는 꿈입니다.

내가 거지가 되어 구걸하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동정을 살일이 생기는 꿈으로 상황이 안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도둑이되어 남의 집에 가는 꿈

고생하던 마음의 짐이 해결이 되고 그동안에 소망했던일들이 잘 풀리는 꿈으로 성공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강도가 칼로 위협 하는 꿈

신변에 좋은 일이나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금전적으로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걸어가는 꿈

내가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사람과 일을 하게되는 기회가 생기고 그 일이 잘 풀려서 성공을 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나 왕에게 술을 받아 마시는 꿈

직업꿈에서 빠질수없는 대통령이나 왕이 나오는 꿈에서 이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성공을 하고 명예와 권세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왕이나 대통령이 선물을 주는 꿈

대부분의 직업꿈에서 길몽이 많은 대통령꿈에서 이 꿈은 역시나 신분의 상승과 재물, 명예를 얻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명예가 오고 시험에 합격하는 꿈으로 취업이 되거나 대학에 합격을 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구설수에 올라가서 친한 사람들에게 소외 당하거나 괴로운 일이 생기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어 팬들이 많아지는 꿈

이 직업꿈은 내가 현실에 가지고있는 불만을 말하는 꿈으로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현실때문에 대한 불만이라고합니다.

소방대원을 보는 꿈

사업이 잘 안풀리거나 가세가 기울수있습니다.

약사가 되는 꿈

자신이 사업에 필요했던 이론을 여러방면으로 알아올수있는 능력이 생기는 꿈입니다.

군인이 되어 무기나 군모를 잃어버리는 꿈

투자자나 사업 파트너를 잃을수있는 꿈으로 직책이 없어지거나 해고 당할수있다고합니다.


이렇게 직업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역시나 경찰꿈이나 의사꿈 등등 다양한 꿈들이 많이 있네요

특히나 직업꿈에서 대통령이나 왕이 나왔다면 아주 좋은 길몽이니 하는 일이 잘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