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음식꿈 해몽 모든 길몽과 흉몽 총정리 시간!

반응형

 

음식꿈중에서는 정말 다양한 꿈들이 많더라구요 종류가 많은 만큼 아무래도 음식꿈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많죠.

그래서 이번에는 음식꿈을 총정리 해볼까하는데요. 가장 많이 꾸게되는 꿈들을 알아볼까합니다 꿈은 진짜 다양한 만큼 잘 정리 해드릴테니 한번 꾸신 내용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음식을 먹는 꿈

음식꿈에서 빠질수 없는 음식을 먹는 꿈은 내가 음식을 먹었다면 책임을 져야하는 일이 생기는것으로 남이 주는 음식을 먹은거라면 준 사람이 책임을 져야하는 일이 생기는 거라고 합니다. 또는 즐겁게 음식을 먹었다면 하던일을 적극적으로 하게 되는 암시하는 꿈해몽이네요

 

음식을 대접 받는 꿈

 

누군가가 음식을 대접했다면 누군가를 모시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어떤일의 책임자가 되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음식을 대접하는 꿈

이 음식꿈은 다른사람에서 부탁이나 지시를 하게 되는 일을 뜻한다고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 하는 꿈

음식 꿈해몽 중에서 이꿈은 연인이 있거나 배우자가 있는 분들이라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요리 하는 꿈

내가 하고있는일을 다시 돌아보거나 검토 해야 하는 것으로 무언가 다시 재검토를 해야하는것을 암시합니다.

 

 

면요리를 먹는 꿈

라면,국수 등등 다양한 면 종류를 먹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는것으로 나타냅니다.

거지와 함께 음식을 먹는 꿈

이 음식꿈은 누군가에게 초대를 받아서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먹는 것을 뜻합니다.

돼지,소를 육회로 먹는 꿈

이 음식 꿈해몽은 특이한데요 고열이나 설사 등 바이러스로 인해서 고생할수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건강에 안좋은신호가 올수있다네요

음식을 먹고 체하는꿈

이 꿈은 내가 하고있는일에 부담이 생기게되는 흉몽이라고합니다.

음식을 먹고 행복한 꿈

음식꿈에서 먹고나서 행복해 했다면 아주 좋은길몽으로 원하는 욕구가 충족이 되는 뜻으로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음식을 마구잡이로 먹는 꿈

음식을 허겁지겁 먹게 된다면 다양한 면에서 재능을 보이는 아이가 태어난다는 태몽이라고합니다.

손으로 음식을 먹는 꿈

음식 꿈해몽에서 이 꿈은 내가 지인이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라는걸 암시하는 꿈으로 구설수에 휘말릴수있다라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음식을 바라보기만 하는 꿈

현재 내가 가진 어려운 일이 잘 해결이 되어서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라는 암시를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몰래 숨어서 먹는 꿈

음식꿈에서 이꿈은 의외로 사업이나 내가 하던일이 잘 풀리는것으로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길몽에 속해진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음식을 먹는 꿈

상상하면 좀 끔찍할수있지만 음식꿈에서 이 건 길몽으로 좋은일이 생기고 하는일이 잘 풀린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먹다가 이가 부러지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소송이나 사고가 생겨서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있어요

냉장고에 음식이 가득 들어있는 꿈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것으로 운이 좋아서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도둑에게 음식을 주는 꿈

이 꿈은 손해가 생기거나 피해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좋지 않은 흉몽이네요ㅠㅠ

대통령이나 유명한 사람과 밥먹는 꿈

이 음식꿈은 그냥 좋을것같은데요. 누가봐도 좋은 길몽이겠죠? 해석은 권력이나 명예에 대한 나의 욕구를 뜻하는것으로 해몽됩니다.

밤중에 야식을 먹는 꿈

성적인 욕구를 강하게 가지고있는 꿈으로 해몽된다고하네요 의외의 음식 꿈해몽이네요.

쌀을 사는 꿈

이 꿈은 내 가족이나 지인에게 병이 있었다면 곧 낫게 되는 꿈이라고합니다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되는 음식꿈이네요:)

음식을 먹고 토하는 꿈

이 꿈은 소화기계통 쪽 건강을 주의하라는 암시랍니다.

 

국을 먹는 꿈

음식꿈에서 국을 먹는건 나에게 새로운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신경을 쓰게 될 일이 하나 더 늘어난다는 뜻이라네요

물고기를 먹는 꿈

내가 하고있는일이 잘 되고있음을 암시하는 음식 꿈해몽입니다.

떡 먹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내게 좋은 일이 생기면서 점점 바쁘게 지내면서 재물도 들어온다는것을 뜻합니다.

냉면 먹는 꿈

미루고 있었던 일들이 차근히 모두 잘 진행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참외 먹는 꿈

음식꿈에서 참외는 재물을뜻하는것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재물이 늘어난다는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참외를 많이 먹었다면 아무래도 더 많은 재물이 생긴다는 징조겠죠?ㅎㅎ

음식을 삼키는 꿈

이건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취업이 안되는분들이나 시험에 합격해야하는분들 모두 잘 풀리는 꿈입니다:)

어두운곳에서 먹는 꿈

내가 원치 않는 일이 생기거나 주변사람들에게 비밀이 하나 생기는 꿈입니다.

 

반응형